이전 홈페이지 (1544-0044 /1566-0044 /1688-0044)에 고객님들이 문의주신 내용입니다.

답변드립니다.

1544-0044
닉네임
관리자
작성일
2011-06-10 17:17
조회
1335
안녕하십니까? (주)아이피포네트웍스입니다.
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중국회선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
해당 대역의 변경조치를 취하였습니다. 현재는 정상연결 되고 있사오니
계속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. 혹시라도 다른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
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(월~금 오전 9시~오후 6시)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~~~




>저희 엄마가 저한테 중국으로 통화를 걸었는데 계속 아무말도 안들려요.
>처음에는 잘 됬는데 요즘에 자꾸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