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전 홈페이지 (1544-0044 /1566-0044 /1688-0044)에 고객님들이 문의주신 내용입니다.

답변드립니다.

1688-0044
닉네임
관리자
작성일
2011-08-30 00:00
조회
1713
안녕하십니까? (주)아이피포네트웍스입니다.

휴대폰 국내통화료는 저희 회사로 납부를 하시는게 아니고 이동통신사의 국내통화료로 부과가 되기 때문에 휴대폰 발생요금에 대해 감액을 해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서비스 연결이 잘 안되실 땐 여러 번 계속 시도하지 마시고 저희 고객센터나 업무 이외 시간에 발생될 때는 문의게시판에 고객님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어떤 문제로 연결이 안되는지 살펴본 후 처리를 해드릴 수있습니다. 그리고 저희 회사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로 1544-0044,1566-0044,1688-0044 세 번호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는데 한 번호에서만 계속 시도하지 마시고 다른 회선번호를 이용해서 연결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,
더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(월~금 오전 9시~오후 6시)로
연락을 부탁 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.





>어제 미국에 있는 남친 휴대폰으로 두 번이나 전화했다가 헛돈 나갔습니다.
>
>안내메시지 나갈때부터 요금나간다는 멘트를 들었습니다.
>
>처음 전화했을땐 통화중소리가 빠르게 나더군요
>
>두번째 전화했을때 다이얼 누르기 전에 음성멘트도 요금나간다는 소리를 듣지 않았더라면
>
>이렇게 글을 남기지 않았을겁니다.
>
>두번째 전화하니깐 영어로 보이스메일이 설정되지 않았다느니 이런식으로 멘트가 나오더군요.
>
>황당해서 원래쓰던 국제전화번호를 썼더니 별탈없이 잘 연결됩니다.
>
>이 경우 음성멘트 들었을때까지 요금 환불안됩니까?